90개 클럽 연합해 어르신 500여분에게 카레점심도 대접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백상기)는 3월 9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를 행하였다. 이번 자원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총재 백상기) 90개 클럽에서 연합하여 새 봄을 맞이한 어르신 500여분에게 카레점심을 대접하고 봉사하였다.

백상기 총재는 “어르신들을 매월 찾아뵈며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고 사회적효행 실천을 위해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이날 백 총재는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들의 위생청결유지를 위해 세탁기, 건조기 등의 기증을 약속하였다. 현재 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는 세탁지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나 노후 된 세탁기와 건조대 등에 의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실정이어서 이번 후원물품 지원은 큰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유한봉 관장은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해주시고 아낌없는 후원활동으로 사회적효행을 실천해주시는 라이온스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대전시노인복지관 직원 모두는 어르신 섬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인도적 봉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 10개의 지부와 90개 클럽, 300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백상기)는 작년 12월 28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과 사회적효행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진바 있으며 올해 2월 26일 한남라이온스클럽 29주년을 기념하여 복지관 이용어르신들 800여분께 자장밥과 과일,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식당봉사를 행하며 사회적효행을 실천했다.

사회적효행 관련문의 :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담당자 박신숙 1588-312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