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제4회 대전사회복지대상 후보자를 공모하고 있다.

대전사회복지대상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복지발전에 현저히 공헌한 사람을 발굴·시상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귀감이 되며 이웃과 더불어 사는 복지사회를 건설하는데 시상 목적을 두고 있다.

시상분야는 대전사회복지대상, 사회복지공공부문, 사회복지민간부문 각 1명씩으로 대전사회복지대상은 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에 공헌한 사람에게, 사회복지공공부문은 사회복지관련 공무원 중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사회복지민간부문은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근무자 중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수여한다.

대전사회복지대상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300만원의 상금이, 사회복지공공부문과 사회복지민간부문에는 각각 상패 및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수상자격은 15년 이상 대전지역의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한 자, 추천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전국적인 규모나 같은 유형의 상을 수상하지 아니한 자(대전사회복지대상과 같은 유형의 상을 수상하지 아니한 자), 대전에 3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 등이다.

수상후보자 추천권자는 대전시 사회복지 분야 직능단체장, 대전시·구 사회복지협의회장, 대전사랑시민협의회장, 대전광역시개발위원장, 대전참여자치시민연대, 대전YMCA이사장, 대전YWCA회장, 대전광역시새마을회, 대전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장,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지부장, 바르게살기운동 대전광역시협의회장 등이다.

추천서류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5시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로 하면되고 시상은 9월5일(예정) 제14회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3대전사회복지대회에서 한다. 문의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 042-531-3711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