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에게는 시험으로부터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신나는 여름 방학! 방학조차 없는 직장인에게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단 며칠간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피크 시즌이 찾아왔다. 너도나도 취향에 따라 바캉스 계획을 세우지만, 어딜 가든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섹시하고 건강함이 느껴지도록 살짝 태닝한 피부를 뽐내보고도 싶겠지만, 시간을 잘못 조절하거나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에 소홀하면 뻘겋게 달아오른 썬번으로 고생하기 십상이니 특히 주의해야 한다. 바캉스를 떠나기 전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겠지만 피부 보호를 위한 3가지 스텝을 꼭 명심하자.

첫째,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 둘째, 어쩔 수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장시간 노출 돼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진정시켜줄 것. 셋째, 결과적으로 피부에 잡티가 생겼다면 그 흔적을 깨끗하게 지워주면 된다. 

▲ 첫째! 예방! 홀리카 홀리카 ‘UV 원더 쉴드 레포츠 선 SPF50+ PA+++’

   
 

홀리카 홀리카의 ‘UV 원더 쉴드 레포츠 선’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야외 활동용으로 특화된 선크림이다.

강력한 ‘자외선 방패막’으로 365일 피부를 완벽 보호해 줄 이 제품은 바캉스에서 어떤 야외활동을 하더라도 피부가 극손상되는 것을 막아 줄 것이다. 땀과 물에 강하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아 땀을 흘려도, 장시간 물놀이를 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연꽃컴플렉스 성분과 히아루론산을 함유하여 시원한 쿨링감과 보습감을 전해주므로 덧바를 때도 부담이 없으니, 바캉스 계획에 장시간 야외활동이 포함되어 있다면 홀리카 홀리카의 ‘UV 원더 쉴드 레포츠 선’은 필수!● 홀리카홀리카 ‘UV 원더 쉴드 레포츠 선 SPF50+ PA+++’ 50ml / 8,900원 

▲ 둘째! 진정!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99.5% 함유한 아로마티카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고 보습, 진정 수분 젤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기에 최적의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알로에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다당체가 일반 알로에보다 10%이상 더 함유되어 있어 햇볕,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아 붉어지고 민감해진 얼굴, 보디 등 수분공급과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빠르게 작용해 피부를 개선시켜준다.

바캉스에 다녀온 뒤 피부가 극히 민감해져 있다면, 수시로 발라 흡수시켜주자. 제품을 냉장 보관 해 사용하면 지친 피부를 좀 더 탄력 있게 가꿀 수 있으며 자극 받은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다.●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300ml / 9,800원 

▲ 셋째! 수습! 엔프라니 ‘화이트셀 멜라닌 아웃 세럼’

엔프라니의 ‘화이트셀 멜라닌 아웃 세럼’은 칙칙한 피부에 즉각 작용하는 ‘스팟 세럼’으로 기미·주근깨 등 잡티가 있는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이 제품은 단순히 하얀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안의 근본 문제인 결 개선을 통해 피부 선명도를 높여주므로 잡티는 물론, 피부 톤과 결을 전체적으로 케어해준다.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의 천연 스마트 루시놀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빛나는 화사함을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엔프라니만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살아있는 유스셀 성분이 섬세한 결 개선을 통해 피부 투명도를 한층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즐겁게 바캉스를 다녀왔지만 드문드문 거무스름하게 생겨난 잡티를 보며 짜증이 인다면 엔프라니의 ‘화이트셀 멜라닌 아웃 세럼’으로 바캉스 후유증을 깨끗이 지워보자.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