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K-water 대청, 보령, 충주댐에서 호반음악회

   
K-water에서는 14일 보령댐을 시작으로 대청, 충주댐 호반 음악회를 개최한다.
K-water 충청지역본부(본부장 문태완)는 댐 주변지역 주민에게 품격 높은 공연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댐의 관광 자원화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충청지역 내 대청, 보령,충주 등 3개댐에서 호반 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14일 보령댐 공연을 시작으로 21일 대청댐, 28일 충주댐(제천 수상아트홀) 순으로 저녁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조승구, 이태원 등 중견 가수의 노래는 물론 신명나는 타악 공연, 크로스 오버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보령댐 물빛공원에서 개최되는 보령댐 공연에는 현대적인 리듬에 한국적 몸짓과 놀이 접목한 퓨전 난타 ‘아퀴’와 '갯바위', '가슴앓이'로 잘 알려진 가수 양하영, 그리고 신인 여성 댄스그룹 루비가 출연한다.

대청댐 공연은 21일 (토) 저녁 7시부터 대청댐 물문화관 광장에서 열리며 마술사 이연호, 트롯 가수 현경, 에코뮤직 앙상블,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의 장은아 등이 공연을 할 예정이다.

28일에 열리는 충주댐 공연은 제천 수상 아트 홀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공연이 시작된다. '꽃바람 여인'의 조승구, '솔개'의 이태원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주민들과 함께 물 문화 축제를 즐기게 된다.

K-water 충청지역본부는 2009년부터 댐주변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역민의 공연 호응에 따라 내년부터 규모와 품격을 더욱 향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K-water 충청지역본부 홈페이지(http://cchd.kwa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수자원공사충청지역본부(043-230-4236, 담당자 고기준 대리)와 대행사 파랑새 기획(042-222-5658)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