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외국인 등 3만명이 걷고 달려

   
에코원 선양과 태안군이 공동 주최한 ‘에코원선양 태안 샌드비스타마라톤’이 4일 오후 3시 30분부터 전국에서 3만명이 모인 가운데 태안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열렸다. 출발모습.

에코원 선양(회장 조웅래)과 태안군이 공동 주최한 ‘에코원선양 태안 샌드비스타마라톤’이 4일 오후 3시 30분부터 충남 태안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열렸다.

전국에서 3만여명이 참가해 청정태안의 해변을 맨발로 걷고 달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한 이번 행사는 살아 숨쉬는 해변에서 맨발로 생태환경을 체험하고 환경 재해에서 깨끗한 바다로 거듭난 서해안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시작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왕복 8km의 넓은 해안을 맨발로 걷고 달리며 청정 해변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다. 또 직접 물고기와 조개를 잡는 어살체험, 황토머드체험, 열기구 탑승이벤트는 해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 외에도 경비행기 축하비행, 바람개비 이벤트, 맨발도장찍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오후 6시에는 에코원선양 뮤직앙상블과 가수 서승희, 사토유키 등이 참여하는 노을음악회가 서해의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펼쳐졌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듣는 감미로운 음악은 여름 밤의 달콤한 추억으로 기억되기에 충분했다.

<행사이모저모>
   
항공촬영한 모습
   
외국인들의 모습
   
가족들의 즐거운 모습

   
강아지도 즐거워하는 모습
   
하늘에서 바라본 태안 샌드비스타마라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