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앙병원 등 3개기관...공동 사회공헌 약속

한국도로공사 충청지역본부(본부장 최기영)와 대전대 인적자원개발원 (원장 이해영), 대전중앙병원 (병원장 금동인)은 6일 도로공사 강당에서 ‘산학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산학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참여 협약은 한국도로공사 충청지역본부와 대전대학교 인적자원개발원, 대전중앙병원이 부문간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극대화 하기 위해 맺어 졌다.

이날 체결된 지원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발굴 관리 및 공헌활동 참여 활성화를 위한 협조체제 구축하며 공헌활동의 발전 방안 및 상호 정보교류를 하게 된다.

최기영 본부장은 “형식적인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적인 지원이 되고 사회공헌활동이 완벽에 가깝게 표준모델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해영 원장은 “3개 기관이 함께 모여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동인 병원장은 “산학의 협약식은 뜻 깊은 자리다” 며 “최근 정부 산하 공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을 다방면으로 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이번 협약을 통해 공헌활동을 계승 발전 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협약식을 마친 3개 기관장들은 17년생 소나무를 기념 식수하고 "소나무처럼 항상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 하자"고 다짐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