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고객감사 봄맞이 이벤트 행사 마련

연기군이 운영하고 있는 전국 최고의 농산물 쇼핑몰 ‘와이팜’이 봄맞이 페스티발 이벤트 행사를 마련, 인터넷 쇼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와이팜’은 새봄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 기분좋은 봄 ‘와이팜"에 로그인만 해도 Point 쑥쑥 ▲ 싱그러운 봄내음을 느낄 수 있는 봄나물 요리를 소개하는 봄나물 요리 뽐내기 ▲ 4월 나무심는 달 우리강산 푸르게 가꿔요 ▲ 연기군의 유일한 향토문화축제인 도원문화제에 참여하세요 ▲ 와이팜 농산물을 평가해 주세요 등 5개 분야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연기군의 대표 브랜드인 전환기 유기재배 ‘으뜸이 쌀’, 한방완숙 토마토, 단무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연기군 우수농산물 쇼핑몰 ‘와이팜’은 지난 2003년 7월 오픈당시 농특산물 6개 품목으로 출발하였으나 현재는 26개 품목으로 확대·운영하고 있으며 연기군 대표 브랜드 ‘으뜸이 쌀’출시, 전용 포장재 개발, 대도시 부녀회와 자매결연 및 직거래 행사, 입점농가 견학등을 실시하는 한편 주말농장, 농촌체험행사등을 통해 도시민에게 연기군을 알리고 와이팜 이미지 제공에 노력해 왔다.

또한 ‘와이팜’은 57,000여명의 전국회원을 확보하고 년간 7억여원의 매출을 올리는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농산물 쇼핑몰로 성장, 타 자치단체의 밴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연기군 농산물 쇼핑몰 와이팜 바로가기http://www.yf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