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이, 26일부터 10일간


백화점 세이는 슈퍼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26일부터 8월 4일까지 열흘간 ′축하 상품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종 상품을 저가로 판매하는 상품전과 함께 사은품 증정, 섬머 쿨 댄스페스티발, 왁스 팬 사인회 등 사은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당일 슈퍼센터에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두산물병컵 세트, 굿모닝 화장지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코팔찬통세트와 휴대용 가스렌지를 증정한다.

또한 28일 오후 1시 정문에서는 '섬머쿨 댄스페스티발'이 열리고, 또한 불법 MP3 퇴치를 위한 왁스 팬사인회가 27일 오후 5시에 튜브뮤직에서 펼쳐진다.

6층 특설매장에서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여름마감 남성의류 종합전이 펼쳐진다. 프라이언, 루커스, 입생로랑, 마에스트로 등의 유명브랜드가 참여하여 티셔츠, 니트, 바지, 정장 등을 저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홀에서는 영캐주얼 마루, 라디오가든, 지피지기, 샐리 등의 유명브랜드가 특집전이 펼쳐진다.

세이 투 2층 특설매장에서는 섬머 수영복 대전이 열려 나이키, 아식스, 르까프, 레노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수영복 비치웨어 특별전과 수영복 패션 모델 실연 판매전이 펼쳐진다.

슈퍼센터에서는 왕대박 가격 대잔치전을 열어 화장지, 정육 등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또한 오픈 1주년 축하 특별 기획전, 가정용품 기획특보전, 휴가 물놀이용품 기획전도 열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