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백화점 28일부터 일제히 여름 세일 돌입

이번 주말 월드컵이 끝남에 따라 대전지역 백화점들이 주중 여름 정기세일에 일제히 돌입하며 월드컵에 빼앗긴 고객과 여름 특수를 겨냥한 대대적인 판촉전이 벌어진다.

갤러리아 입점 업체 80% 참여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은 28일부터 7월 22일까지 25일간 여름정기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총 516개 백화점 입점 업체 중 410여개 브랜드가 함께 해 80%의 참여율을 보인다.

부문별로 잡화, 신사숙녀 및 아동 스포츠 의류가 10∼30%, 가전제품 10∼20%선이며 층별로 마련된 특가 및 기획 행사와 가구는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여름 세일은 직장인들의 휴가철을 앞두고 실시돼 바캉스 웨어, 수영복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선글라스 균일가전, 여름 수영복 대축제, 아이스 박스 균일가전, 여름 신사 정장 브랜드전 등 사은 행사도 마련된다.

또, 이번 여름세일 기간 동안 20만원 구매고객에게 5%에 해당하는 상품권 증정 행사도 병행한다.

한편 7월 7일까지 세계 명품 홈 씨어터전에는 방문고객 2명을 추첨, 동남아 해외 여행권을 추첨 증정하고, 랄프로렌 구매고객에게는 가족 해외 여행권과 캠코더 등을 증정한다.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겔랑, 랑콤, 세세이도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우산, 여행용 가방, 여행용 화장품 샘플 등을 선물하며, 영 캐쥬얼 브랜드인 ONG, 써스데이 아일랜드, 빔스, 애녹 등은 28일부터 3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비치볼, 샌들, 비치타올 등을 증정한다.

또 6층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입점 업체별로 선착순 10명의 구매 고객에게 대나무 돗자리, 자동차 시트, 방석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대축제′를 진행한다.

롯데, 롯데카드 우대행사 병행 실시

대전롯데 백화점은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여름 정기 정통 대 바겐세일을 전관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 롯데백화점 456개 브랜드 중 74.5%인 346개 업체가 참여해 가격인하 및 롯데카드 우대행사를 벌인다.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크자리, 전기 압력솥, 선풍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또, 션죤, 아이그너, 미소니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세일을 비롯해 금강제화, 랜드로바 등의 구두세일, 폴로 랄프로렌 30% 등 유명브랜드들의 많은 참여가 특징이다.

여름 숙녀대전, 레저스포츠 대전 등 다양한 바겐세일 축하 특별기획행사도 실시한다.

세이, 구매 고객에 상품권 증정

백화점 세이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여름정기 바겐 세일에 돌입한다. 이 기간동안 세이 투 1층 후문에서는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7만원 세이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3만원 상품권, 40만원은 2만원 상품권이나 대나무 돗자리나 베개 중 하나를, 20만원은 1만원 상품권이나 박스형 피크닉세트나 찜기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6월 30일까지 6층 아트홀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어린이 인형극 일곱 마리 아기염소와 늑대를 공연한다.

6층 특설매장에서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유니섹스 캐주얼 여름 특보전이 열린다. 이 행사에는 마루, 옵트, 노튼, 지오다노, ONG, 나크나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 7,000원, 반바지 10,000원에 판매한다.

5층 아동매장에서는 피에르가르뎅 여름기획전이 열린다. 또 유명아동 여름최종 마감전에는 머라이언, 썬하우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 5,000원, 바지 9,000원에 판매하고 천우, 빈, 베티붑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명아동복 특별가전이 펼쳐진다. 또 3대 브랜드 사계절 특별가 전에는 엘덴, 쎄뮤, 캡스가 참여한다.
가전 매장에서는 삼성카메라 특별한정전이 열려 FINO 45 10대를 99,000원에 판매하고 KENOX 90CH를 한정 염가 판매한다. 삼성 프로젝션 TV 한정 판매전에서는 구매자에 한해 콘도 이용권이나 DVD를 증정한다. 또 워터피아 정수기 한정 판매전에서는 정수기와 크린샤워 비데를 30만원대에 선보이고 LG 에어컨 한정 판매전도 열린다.

4층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유명 신사정장 특가전에 일려 잔피엘, 아빌닥슨 등의 브랜드가 정장을 10만원대에 판매하고 레노마, 파코라반 셔츠 특보전에서는 셔츠와 남방을 각각 25,000원에 판매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무크 여름상품 균일가전에 열려 샌들, 신사화, 숙녀화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피혁제품 세이 단독 균일가전에서는 모리프, 리체, 카운테스마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베네통 여행 기획전이 열린다. 또 화장품 기획전에서는 SUN 세트, 오휘 포어케어 기획세트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