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이는 '개점 5주년 축하 사은대축제' 행사를 13일까지 다양하게 개최한다.

9일까지 1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권이나 사은품을 증정하고 'POWER EVENT' 행사로 영화 무사 기념 정우성·주진모 무대 인사가 8일 오후 6시 15분부터 CGV 상영관에서 실시되며 '브르조아 메이크업 쇼'가 7일부터 9일까지 1층 본관에서 열린다.

6층 매장에서는 '국내 유명 레포츠 웨어·니트 종합 대전', '비즈니스 정장·캐릭터 가을상품 초특가전'이 이벤트홀에서는 순모정장, 바지, 셔츠, 남방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5층 아동·리빙 매장에서는 '천우 세이단독 대형 초특가전' '인터크루 키즈 의류·용품 파격가전' '베이비부 출산용품 특가전' '비버리힐즈 폴로 최종결산전' '마리끌레르·페리 2대 명품전' '위니아 딤채 파격 한정전' 등이 펼쳐진다.

4층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골프웨어 로베르따 디 까메리노 창고대공개전' '하이파이브 가을상품 파격가전' 등이 3층 여성 의류 매장에서는 'TOP 디자이너 부띠끄 이원재·신강식 특별 초대전' '노블 창고 대개방전' '오빌 OPEN 기념 축하 상품전' 등이 펼쳐진다.

2층 영 의류 매장에서는 'POLO JEAN 오픈축하 특집전' '베스띠벨리·씨·INVU 특집전' '패션 SAY 가을 NEW TREND전' 등이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허시파피 OPEN 축하 특별가전' '미세르·블루·두보 사은 기획전' '세계 명품 특별 초대전' 등의 행사실시와 함께 사은품도 증정한다.

지하 수퍼센터에서는 16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즉석 조리식품 코너 새단장 OPEN' '주방용품 알뜰기획 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