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돌이랜드에서 2007년 제 8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어린이날 대축제”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될 계획이다.

먼저 올해 4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무료입장과 함께 꿈돌이랜드 재탄생 페스티벌 기간 중에 펼쳐지고 있는 “유러피언 서커스 쇼”와 “꿈돌이랜드 우주전쟁 쇼” 가 5월 1일부터 5월 6일 까지 매일 2회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모습으로 공연될 계획이다. 18명의 외국인 소년소녀로 구성된 “유러피언 서커스 쇼”는 아크로바트(연체인간묘기), 저글링 묘기, 자전거 묘기 등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아슬아슬한 묘기들로 공원을 찾은 모든 고객분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꿈돌이랜드가 새로운 콘텐츠개발과 함께 새롭게 구성하여 “2007 대한민국 별 축제“에서 선보인 ”꿈돌이랜드 우주전쟁 쇼“가, 머나먼 우주의 감필라고 행성에서 다시 찾아온 꿈돌이 패밀리와 블랙홀군단이 펼치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재미를 더 한다.

그리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소망의 리본달기” 행사가 펼쳐진다. 가족의 소중함과 아이들의 소망을 리본에 담아 트리에 달고 소망을 빌어보는 시간으로 꿈돌이랜드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어린이 태권도 시범공연”, “어린이 댄스~댄스 콘테스트”, “어린이 꾸러기~~노래자랑”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꿈돌이랜드를 방문한 모든 고객께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위의 모든 공연들은 무료로 감상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어린이날 방문하신 모든고객에게 “무료 페이스페인팅 행사” 또한 진행 될 예정이다.

꿈돌이랜드에서는 이렇듯 다양한 공연과 더불어 어린이날 대축제에 맞춰 “고스트 하우스(Ghost House)”를 새롭게 단장하여 개장했다. 이번에 개장한 고스트 하우스는 세계 각국의 유령을 다양하게 형상화하고 초정밀 센서 및 효과를 이용하여 더 무섭고 괴기스럽게 단장하여 꿈돌이랜드의 또 다른 명물로 선보일 것이다.


『문의 전화』 꿈돌이랜드 홍보마케팅팀 042)862-4000 www.kumdori.co.kr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