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 그룹 NRG로 12년 만에 컴백한 노유민이 다이어트 후 3년째 요요없는 외모로 화제다. 노유민은 지난 11월 초부터 원조 아이돌 그룹 NRG로서 신곡 ‘20세기 나이트’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현재는 꽃미모로 불리는 노유민도 한때 체중이 98kg까지 나갔다. 그러다 지난 2015년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를 통해 노유민의 몸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을 받은 뒤 3개월 만에 무려 28.5kg을 성공적으로 감량해 주목받았다. 그는 감량 후 NRG 데뷔 당시의 미소년 이미지를 되찾고 3년째 요요 없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의 성공비결로 규칙적인 시간에 쌈채소를 곁들인 식사를 하고, 따뜻한 물을 섭취하는 것을 꼽았다. 또한 그는 최근 열린 NRG 쇼케이스에서 “쥬 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은 것이 NRG가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고 밝힌 바 있다.

꽃미모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유민은 최근 NRG 브이(V)라이브에서 “NRG 컴백 후, 바빠진 스케줄로 인해 건강이 나빠져 쉬는 날에는 링거를 맞으며 버티고 있다”며 건강을 챙겨주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노유민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 쥬 비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한 1대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 컨설턴트는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경영학과, 체육관련학과 등 전문지식을 갖춘 다이어트 전문가로 구성돼 체계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쥬 비스는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