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주의 상상의원 주동준 원장

흔히들 여름을 다이어트의 계절이라 부르지만, 살이 더 잘 빠지는 계절은 가을이다. 기온이 내려가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똑같이 운동해도 여름철 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소모되기 때문이다.

온라인 상에는 “가을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란 의견과, 아니다! 여름이 다이어트에 좋은 계절”이라며 선의의 논쟁이 진행되기도 한다.

이와 관련 예쁨주의 상상의원 주동준 원장은 “기초 대사량이 높아지는 가을은 다이어트 적기”라며, "지방분해주사로 허벅지 등 하체비만 개선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가을이 다이어트에 좋은 계절이며 특히, 하체 비만, 허벅지 살 빼는 법, 허벅지 지방분해 주사가 높은 검색어로 포털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유가 무엇일까? 지난 여름, 다이어트를 포기 했던 직장인 김지영(가명·30세)씨는 쌀쌀해진 날씨에 별 생각 없이 레깅스를 꺼내 입었다가 통통하게 살이 오른 허벅지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여름 내 살찐 다리라인이 타이트한 청바지나 레깅스를 입으면서 더욱 적나라 하게 드러났기 때문.
김씨는 불룩하게 살이 오른 허벅지를 보며 다이어트 의지를 다시 한번 불태웠다고 말한다.

김씨와 같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해보기도 했지만 전체적인 몸무게만 줄어 들뿐 정작 달라지길 원하는 허벅지 부위의 살은 빠지지 않았다고 토로 한다.

원하는 부위의 살을 집중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허벅지 살빼는법’ 이나 ‘하체비만’ 등 관련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허벅지나 팔뚝, 복부 등 특정부위의 지방을 녹여 없애주는 지방분해주사인 ‘걸그룹 MPL주사’ 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걸그룹 MPL주사는 허벅지, 무릎, 발목 등 하체의 모든 부위에 적용되는 주사로 지방이 많은 부위에만 선택적으로 시술, 신경 쓰이는 부위만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살이 빠지길 원하지 않는 얼굴이나 가슴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난히 살이 잘 붙고 안 빠지는 허벅지 지방은 강력하게 분해해 마치 걸그룹처럼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걸그룹 MPL주사’ 라 이름 붙여졌다.

예쁨주의 상상의원 주동준 원장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데 주력한 기존 시술과 달리 걸그룹MPL주사는 지방세포를 직접 공격하고 분해하여 몸 속에서 완전히 없애주는 시술로 요요 가능성을 현저히 낮췄다.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는 가을, 가벼운 운동과 함께 MPL주사를 병행한다면 살이 잘 안 빠지는 허벅지 같은 부위도 보다 빠르게 슬림 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개그우먼 박나래가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예쁨주의 상상의원은 걸그룹MPL주사 최초 개발병원으로 유명세를 탔다.

지난 2001년 개원 이래 17년간 차별화된 비만 시술과 함께 1:1 맞춤 다이어트 컨설팅, 식이교육 등을 통해 비만과 체형 분야 만을 진료하고 있으며 2016년 까지 비만 진료 건 수 100만 건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