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렌탈 가격비교사이트 '베스트몰'에서는 10월을 맞이해 정수기렌탈,공기청정기렌탈, 안마의자렌탈, 트롬 스타일러렌탈에 대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수기렌탈 전문 베스트몰에서는 최대 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제품별로 월 렌탈료 5천원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이는 10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1월7일까지 설치 완료건에 한정 된다.

또한,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등 2종 패키지로 묶어서 렌탈 할 경우,매월 1만원씩 추가할인이 되고 정수기렌탈,공기청정기렌탈,스톰스타일러렌탈,안마의자렌탈등으로 3종 패키지로 진행 될 경우 1만5천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사이트 베스트몰 관계자에 따르면,"긴 추석연휴가 끝나고 선선한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미세먼지등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을에게 베스트몰에서 건강한 렌탈을 제공함으로써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합리적으로 다가가겠다"면서 "트롬스타일러렌탈을 진행하는 분들께는 모바일상품권까지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어,"베스트몰에서는 사은품 역시 크게 준비했다, LG 이지 싸이킹청소기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MW23ED, LG침구킹청소기VH9211D,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등의 92종의 다양하고 통큰 1+1 사은품을 준비하고,지인을 소개해 주시는 고객에게도 비밀사은품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혔다.

정수기렌탈 전문 베스트몰은 LG전자렌탈 공식몰로 2017년 정수기판매 1위를 사이트로 고객만족을 우선으로한 업체이며,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합리적을 돌려주는 
정수기렌탈업계의 공식업체다.

정수기렌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엘지 정수기렌탈 베스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이나 상담신청을 남기시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