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미혼 여성 뿐만 아니라 출산을 경험한 기혼 여성들의 비중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출산 후 처진 가슴으로 인하여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는데 가장 많이 진행되는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물방울 보형물은 실제 가슴과 흡사한 라인을 가지고 있어 이전에 많이 사용되었던 라운드형 보형물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알아볼 때에는 보형물이 미국 FDA에서 정식으로 승인된 제품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고 정밀HD내시경과 유방정밀초음파와 같은 최신장비를 갖추고 있는지도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정밀 내시경을 사용할 경우 내시경 카메라로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게 HD고화질 화면으로 수술부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시경 카메라를 통해 직접 근육과 조직을 보면서 정확하게 박리하여 혈관을 건드리지 않아 출혈과 흉터를 최소화한다. 이로 인하여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 또한 정밀 내시경을 이용하여 수술이 가능할 경우  이중평면수술법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수술결과를 보다 좋게 할 수 있다.

수원 성형외과 뉴니스(newness) 성형외과의 김기홍 원장은 ”보형물의 뒷부분을 흉벽에 붙이면서도 아래쪽 유방의 모양을 살리는 이중평면수술을 해야 자연스럽고 예쁜 가슴이 될 수 있다. 수술 전 유방정밀 초음파를 동원한 정확한 계측을 통하여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을 선정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술중 지혈이 완벽하게 되고 보형물이 위치를 제대로 잡으면 피주머니를 차거나 수술직후 압박붕대를 감을 필요가 없으며 보정브라도 필요없습니다. ”고 말했다. 

수원에 위치한 ‘제니스 성형외과’가 새로움을 추구하기 위해 ‘뉴니스(newness) 성형외과’로 병원명을 변경하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