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커플스파&타이마사지샵 '차스파'가 가을의 시작을 맞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시즌에 진행되었던 할인 이벤트의 앵콜 요청에 따라 다시 한 번 선보여졌으며, 일부 코스에 한해 적용된다.

차스파는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와 스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2030 데이트코스로 각광을 받아왔다.

고객들은 고급 제트스파 시설에서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여유로운 휴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정성 어린 서비스와 체계적인 스파 트리트먼트 및 마사지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특히 커플스파&마사지 패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커플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곳은 또한 부산 해운대 커플 타이마사지, 커플스퍄샵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연중 무휴 24시간 열려 있어 편리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시간대에 이 곳에 방문할 수 있으며, 커플 타이마사지부터 가족스파, 아로마 테라피, 1인 관리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럭셔리한 분위기의 차별화된 실내 인테리어로 해운대 시민은 물론 전국, 해외 관광객, 유명 톱스타 및 연예인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차스파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에 선보였던 30% 할인 이벤트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가을시즌 앵콜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커플데이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세계적인 수준의 High-End Spa&Massage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스파샵을 찾은 모든 손님들이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와 일상의 피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힐링의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스파는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3층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