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를 기점으로 여름 내내 기승을 부리던 더위가 한풀 꺾였다.

가을을 알리는 찬바람이 부드럽게 불기 시작해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요즘, 서울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 중 제2롯데월드, 샤롯데시어터, 롯데월드 등이 위치해있어 문화와 쇼핑의 공간으로 자리잡은 잠실. 쇼핑과 더불어 서울의 걷기 좋은 길로 꼽히는 석촌호수 또한 잠실 데이트코스로 발길을 끌고 있다.

석촌호수 주변은 평일에는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와 잠실 회식, 그리고 주말에는 연인들의 데이트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나들이객으로 붐비는 잠실 대표 관광지이다.

이곳은 동호와 서호로 나뉘어 있는 호수를 중심으로 공원이 형성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기 위한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장소로 꼽히기도 한다.

나들이와 함께 하기 좋은 석촌호수 맛집도 인근에 많다.

그 중에서 실속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조개갈비찜이 유명한 잠실 맛집 ‘인기명’이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조개갈비찜은 전복, 문어, 낙지, 오징어 등 푸짐한 해산물의 조개찜과 부드러운 큼지막한 소갈비까지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한번 맛본 사람은 다시 찾게 되는 방이동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곳은 생생정보통에 두 번이나 방영되는 등 이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현한 바 있으며, 몸에 좋은 각종 한방 재료를 넣어 끓인 육수와 본 메뉴에 칼국수나 볶음밥, 죽을 추가해 먹는 것이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중에서도 별미로 꼽힌다.

인기명 관계자는 “잠실 상권 내 넓은 공간과 맛있는 음식의 잠실 회식 장소를 찾으시는 많은 단골 분들이 평일 저녁에 많이 찾아주시고, 주말에는 잠실 데이트를 하기 위해 오시는 손님들이 찾아주신다”며 “좋은 재료로 만든 식사와 음주 두 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어 잠실 맛집 베스트10으로도 크게 알려져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