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있는 외식 트렌드는 일본식 밥집 또는 일본 가정식이다.

 ‘핫하다’라는 외식 장소를 알 수 있는 SNS를 통해 보면 독특한 일본식 메뉴들을 내세운 브랜드들이 이색 데이트 장소로, 외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년 전만 하더라도 한국에서 일본음식이라고 한다면 가츠동과 같은 덮밥류 또는 초밥, 메밀, 우동, 라멘이 전부였으나 사람들의 입맛이 고급화되며 정통 일본식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들이 많이 생겨났다.

이 가운데 위례신도시 맛집 ‘도쿄스테이크’는 정통 일본 메뉴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싼 가격 탓에 아무 때나 먹을 수 없었던 일본식 스테이크를 수정구 맛집 도쿄스테이크에서는 1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메뉴도 위례 트랜짓몰 맛집의 인기 요인이다. 독특하고 차별화 된 이곳만의 스테이크뿐 아니라 파스타, 커리, 라멘 등 일본식 메뉴들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하게 고객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일본식 스테이크’는 아삭한 숙주가 바닥에 깔리고 두툼하고 부드러운 고베식 스테이크로 궁합이 조화로우며 푸짐한 플레이팅이 돋보여 SNS에서 비주얼 메뉴로 꼽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위례 아이파크 맛집이다.

이처럼 ‘위례 도쿄스테이크’의 저렴한 가격과 맛, 일본풍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입소문을 타면서 평일 점심시간부터 주말 저녁까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분위기를 중히 여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이곳의 편한 분위기는 다시 오고 싶게 만드는 요인으로 꼽혀 위례신도시 데이트코스로서 연인 단위 고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가족 외식은 물론 친구와 함께 찾는 이들의 모습도 빈번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