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이 더위가 시작된 탓에 다시 다이어트 바람이 불고 있다. 극단적인 식이요법으로 단기간의 체중감량 효과에 도움됐지만, 요요현상으로 인해 원성을 토하는 세상의 다이어터들에게 새로운 단기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실패 없는 다이어트로, 단기다이어트 합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Triple S는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다 경험 해보셨다면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한 제대로 된 투자가 필요하다”며 올바른 다이어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심리학 박사, 석사와 간호사, 영양사 등 경력 단절 여성을 적극 채용해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는 트리플에스는 영양/운동/심리/다이어트 등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분석 및 관리를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월 19만원(12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에 제공한다.
 
개인의 체질적인 문제점이나 체형, 비만유형, 지방유형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은 물론이며, 개인별 현재 운동능력에 따른 운동법 제안과 변화하는 몸 상태에 맞춰 컨설팅을 다시 진행하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살이 찌는 현재의 생활패턴과 식습관, 생활습관까지 교정되는 것에 도움된다. 
 
또한, 다양한 헬스 프로그램과 에스테틱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으며, 개인PT, GX, 유산소 트램폴린, 요가, 웨이트 등 다양한 운동과 에스테틱, 체형교정, 심리상담, 전문 쉐프 단백질식단을 갖춘 신개념 다이어트 요법으로 새로운 다이어트를 선사한다.
 
고급 여성전용 합숙캠프 트리플에스는 분당 구미동에 본점을 운영하고 있어, 분당 오리역에서 1분 거리로 역세권이라서 찾아오기 쉽다는 장점도 있다.
 
현재 트리플에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가격 이벤트를 통해 월19만원(12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의 가격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한편, Triple S의 특별한 월19만원 장기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쭉 지속되는 실패 없는 단기다이어트의 성취감을 맛 볼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