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내 의지대로 되지 않는 일도 있다. 이를테면 다이어트가 그렇다. 처음 계획대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진행한다면 장기적인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탓에 혹은 의지가 부족해 쉽게 실패하고 만다. 결국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위해 1일1식 다이어트, 굶는 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게 된다.

그러나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은 물론 소화불량, 위염, 피부염증, 변비, 탈모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그렇다면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으면서도 부작용이 적은 다이어트 방법은 없는 걸까?

경희정원한의원 박제욱 원장은 “해독다이어트라면 부작용 걱정 없이 단기간에 살이 빠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는 체내의 독을 배출시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을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는 단기 다이어트 방법이다. 또한 살이 잘 찌는 체질에서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체질개선 다이어트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경희정원한의원에 따르면 해독다이어트에 사용되는 한약으로 어혈, 담음, 지방질을 체외로 쉽게 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음양이 조절되고 식욕이 억제되는 효과를 얻게 된다. 또한 다이어트 탓에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분도 보충 가능하다. 덕분에 폭식 등의 다이어트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고도비만 환자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다이어트방법이다.

디톡스 다이어트 한약은 시험검사를 통과한 성분이 입증된 한약재만을 사용한다. 또한 철저한 수질 관리 시스템으로 유해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물만을 사용하여 한약을 달인다. 철저한 검사와 관리를 거친 한약으로 부작용 없는 올바른 다이어트가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이침요법과 전기 지방분해 침 치료 등의 보조요법도 있다. 이침은 수지침요법과 함께 비만을 치료하는 보조 요법으로 식욕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 전기 지방분해 침 치료는 피하지방 축적이 유독 심한 부위, 체중감소 시 사이즈가 잘 줄어들지 않는 부위의 지방을 집중적으로 분해시켜준다.

스마트 코칭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평소 잘못된 식습관을 개선하고 긍정적으로 변화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주기적인 상담과 필수 관련 자료 제공을 통해 진행된다.

박 원장은 “해독다이어트는 이러한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체질개선 다이어트이므로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나타나기 쉬운 변비, 부종, 영양결핍 등에 대한 부담 없이 빠른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