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맛이 특징인 해산물 요리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각광 받는 메뉴다.

특히 문어는 피로 회복에 좋은 타우린 성분이 많아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힌다.

전주신시가지맛집 피싱빌리지630은 맛과 위생,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까지 두루 갖춰진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신선하고 퀄리티있는 엄선한 해산물만을 공급함으로써 해산물 본연의 맛, 신선도, 위생을 모두 갖춘 것이다.

신시가지맛집인 피싱빌리지630은 갑오징어와 문어 등 각종 해물요리를 선보이는 해산물 요리 명소다.

통문어의 쫄깃한 식감과 황태로 육수를 낸 시원한 국물 맛이 어우러져 먹을수록 식욕을 돋구는 효과를 나타낸다.

가마솥통문어전골과 이열치열 매콤한 갑오징어불고기는 손님들이 손꼽는 여름보양식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또 해물찜, 해물짬뽕전골, 바삭한 갑오징어튀김, 각종 별미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업체의 또 다른 특징은 퓨전음식점이 아닌 해물 요리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음식점이라는 점이다.

지인과 가볍게 술 한 잔 하기에 좋으며 가족 또는 단체 식사를 즐기기에도 적합해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다. 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어울린다.

업체 관계자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여름철 해물 보양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주맛집으로 인기가 높다”라며 “최고급의 해산물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 각광 받고 있어 단골 고객들의 방문이 잦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