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해 2주단기간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기 때문에 요요 현상, 음식 거부현상 등의 부작용을 겪고 있다. 또한 검증되지 않은 다이어트약 추천을 받거나 출처가 불분명한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을 섭취하여 피해를 본 사례들도 많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때에, 굶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는 방법인 가르시니아 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르시니아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생리활성등급 1등급 원료이며, 과체중 혹은 복부비만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체지방량이 감소되는 결과가 입증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시중의 가르시니아 제품들은 HCA의 함량이 1일 권장량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HCA 고함량 제품이 품귀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자연지애의 가르시니아 제품인 ‘젤블리'는 가르시니아 1일 권장량 2250mg을 함유하고 여성의 몸을 생각한 콜라겐 외 4가지 부원료가 들어가 연속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는 HCA함량이 핵심이다. 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HCA 이외에도 어떤 부원료가 포함 되어 있는지, 신뢰받는 생산업체에서 믿을 수 있는 방식으로 생산되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하였다. 

자연지애는 전문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인 코스맥스바이오를 통해 가르시니아 함량은 많고 가격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젤블리’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4차 물량 입고 이벤트로 5천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