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왔다. 요즘엔 여자나 남자나 몸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무리한 다이어트로 빠르게 살을 빼고 싶어 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은 어느 정도는 가능하지만, 그로 인한 피부탄력감소도 어쩔 수 없다. 이때 피부탄력을 위해 다시 살을 찌우겠다는 사람은 없다. 대신 피부탄력 개선 효과가 충분한 시술법에 주목하곤 한다. 

다이어트 후 피부탄력 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써마지CPT시술과 같은 레이저시술이 관심을 얻고 있다. 써마지CPT는 특정약물을 얼굴에 주입시키는 시술이 아닌 피부 깊숙한 곳에 고주파에너지를 전달하는 시술로 표피 손상은 거의 없이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재생성에 도움을 준다. 

여름이면 우려할 수밖에 없는 레이저시술 색소침착은 피부표피에 미세하게 상처가 나고 그 상처가 아무는 과정에서 햇빛에 과도하게 노출되어 멜라닌 색소가 증가해 나타나는 현상이다. 하지만 전문가에 따르면 써마지CPT는 표면에는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 시술이어서 색소침착의 걱정을 줄였다. 

교대역 메디라인의원 박준우 원장은 “써마지CPT로 색소침착 없이 진피층 콜라겐만을 자극시켜서 자연스럽게 피부 리프팅 시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안전성이 확보된 여름철 피부탄력 강화 시술로 써마지CPT의 고주파에너지를 이용한 리프팅이 추천되는 이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단 써마지CPT의 효과를 제대로 보기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써마지 시술과정의 정품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정품팁은 써마지 시술의 핵심부품으로 부작용이 우려가 된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부분이다. 국내 유일 인증업체인 쏠타메디칼로부터 공급받은 팁만 사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충분한 써마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써마지CPT시술 전에 반드시 쏠타메디칼로부터 공급받은 팁인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설명이다. 시술 후에도 팁과 시술시 사용했던 소모품을 모두 되돌려 받아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박 원장은 “여름철 몸매 고민 탓에 무리한 단기간 다이어트를 실천하는 이들이 늘어난 요즘. 다이어트로 인한 처진 볼살, 처친 뱃살 등이 신경 쓰인다면 다양한 부위별 맞춤 써마지팁으로 피부탄력을 개선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