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OM)은 6월 문화초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무료 초대 관람권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2012년도부터 6년 간 연극 예매율 1위를 차지한 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까칠한 서울남자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고 상경한 시골 촌뜨기 처녀 정은이 옥탑방에서 동거하며 일어나는 청춘 로맨스와 취업난 등의 힘든 삶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이다. 청년들의 현실적인 문제를 있는 그대로 표현하면서도 남녀간의 설레는 로맨스와 동거라는 자극적인 멜로 소재를 다뤘다는 점에서 많은 관객들의 공감과 관심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 금요일부터 6월 18일 일요일 까지 바로연 홈페이지(모바일/PC),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바로연 고객 30쌍 에게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 무료초대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바로연 문화초대 이벤트 공연 장소는 ‘대학로 틴틴홀’ 이며, 날짜는 2017년 6월 23일 금요일 3시 / 6월 25일 일요일 8시 30분 / 6월 29일 목요일 8시 공연으로 각 10쌍 씩 초대 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문화초대 이벤트 작품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처음 시작하는 연인과 서로간의 공감대 형성과 함께 설렘을 느끼기에 제격인 작품이다” 라며 “결혼정보업체에서 준비한 문화초대 이벤트인 만큼 데이트 코스에 어울리는 연극 작품을 엄선했으니, 미혼남녀 고객들의 많은 이벤트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서울 본사 외에도 부산, 대전, 광주결혼정보업체 등 여러 지사를 통한 전국적 네트워크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