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홍대, 이대는 각종 맛집과 더불어 데이트코스가 즐비하고 있어 일명 젊은이들의 거리로 통하는 핫플레이스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 대학생과 같은 젊은 층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데, 그중 원하는 대로 리필해 먹을 수 있는 무한 리필은 최고의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촌 인도음식 맛집 ‘아마’ 또한 특유의 강렬한 향신료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요리를 무한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집으로, 이와 더불어 특색 있는 인도풍 인테리어와 분위기 있는 오픈 형태의 룸으로 인하여 신촌 이색 데이트코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마’는 인도 커리, 탄두리치킨, 난, 사모사 등 유명한 인도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신촌 인도음식 맛집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개량하여 특유의 향이 강한 인도 음식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아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세트 메뉴로, 그 자체로 먹거나 커리에도 찍어 먹을 수 있는 난을 무한정으로 리필할 수 있어 이 집의 대표격 메뉴로 통한다. 크게 런치, 아마 세트로 두 갈래로 나뉘어져 있으며 인원 수에 따라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기호 및 일행 수에 맞춰 주문하면 된다.

런치 세트의 경우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세 종류의 난을 무한정으로 리필할 수 있고, 아마 세트의 경우 여기에 치즈난, 카블리난, 버터갈릭난까지 리필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 밖에 탄두리치킨, 사모사, 인도 커리 등과 같은 메뉴도 구성되어 있어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신촌과 홍대, 이대 등의 대학로가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아마의 관계자는 “인도 특유의 향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연구하여 현재의 맛에 다다랐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정진하여 깊은 맛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며 “이색 데이트코스로 방문하는 연인이 많은 만큼 인테리어와 분위기 또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