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서비스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한 광주 광산구 수완동 맛집 ‘여기야생고기’가 화제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의 돼지고기 퀄리티를 높인 것은 물론 무한리필 메뉴도 확대하여 수완지구 맛집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수완지구 수완동 무한리필 맛집인 업체는 여기야생고기 창업1호점으로 퀄리티 높은 식재료만을 취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단순히 무한리필에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양질의 돼지고기를 선보임으로써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업체는 1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2시간 동안 돼지고기를 무제한 맛볼 수 있다. 특히 삼겹살은 1주일 이상 저온숙성을 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목살은 각정허브로 숙성시켜 고기 잡내가 나지 않는 것은 물론 특유의 진한 풍미를 나타낸다.


각고의 노력으로 숙성한 돼지고기를 제공해 고객 기대치 이상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 수완지구 무한리필 고깃집으로만 생각하고 방문한 고객들의 경우 숙성된 고기 맛을 접한 후 놀라는 사례가 비일비재하다.

업체가 선보이는 또 다른 무한리필 메뉴인 떡볶이, 어묵, 즉석라면, 기본 채소 등도 인기다. 가격대 성능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외식업계 트렌드에 발맞추어 20, 30대 고객 기호에 따라 무한리필 메뉴를 확대한 것.

즉석라면은 고객이 직접 즉석라면조리기에서 4분이면 조리하여 먹을 수 있다. 특히 기호에 따라 자신만의 조리비법으로 김치, 콩나물, 소세지 등을 넣어 조리해 먹을 수도 있다.

85평, 총 140석 규모의 대형 매장 크기를 자랑하여 가족외식, 기업단체회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2층 매장 창가 좌석은 커플 데이트장소로도 인기다.

4인 1팀 방문 시 1.25L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격이 저렴하면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선입견이 있는데 우리 업체를 방문하면 이러한 생각이 180도로 바뀔 것이라 자신한다”면서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는 만큼 수완지구 삼겹살 맛집 , 수완지구 고깃집 , 수완동 모임장소 , 회식장소로 불리며 맛과 가격,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를 두루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