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와 피자를 주는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인 쉐프의 부대찌개에서 신메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부대전골, 크림부대찌개, 어린이세트 A와 B, 치킨&감자튀김세트 등의 5종이다.

부대전골에는 다양한 각기 다른 맛의 햄을 한 곳에 담아 풍부한 햄육수 맛을 느낄 수 있다. 얼큰한 매운맛 말고 부드러운 진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크림 부대찌개를 추천한다. 크림의 진한 맛이 베이컨과 어우러져 이탈리아 요리 부럽지 않다.

사이드로는 어린이세트 A&B, 치킨&감자튀김이 출시됐다. 어린이 세트 A는 순쇠고기 함박스테이크와 미니주먹밥, B는 부드러운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와 순살치킨을 함께 나오는 메뉴이다. 치킨&감자튀김은 사이드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쉐프의부대찌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5종 출시로 더욱 풍성해진 메뉴 카테고리를 갖췄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식재료, 철저한 연구와 검증으로 개발된 메뉴들을 통해 메뉴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KW프랜차이즈가 운영하고 있는 쉐프의 부대찌개는 100호점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중국에 오픈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쉐프의 부대찌개, 고기가 맛있는 10번가 고깃집, 프리미엄 비어카페 비어첸, 핫도그카페 호잇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