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종합금융서비스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투자자문, 종목탐색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여의도티비’ 증권방송이 회원들의 "입소문"만으로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량이 무려 200% 증가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러한 여의도TV의 성공 비결이 회원들과의 두터운 신뢰관계 형성에서 비롯되었다고 보고 있다. 회원들의 ‘투자 성공’만을 목적으로 하여, 업계 최고의 증권전문가들이 보다 앞선 투자전략과 다채로운 증권 관련 정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끈끈한 신뢰를 쌓아왔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와 같은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기존 회원들의 높은 연장가입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트레이딩 주식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정보가 없어 손실을 거듭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철저한 리스크 분석과 검증을 통한 여의도티비만의 컨설팅으로 수익성을 높이면서도 안정적인 주식투자가 가능하도록 하였다는 후문이다.

여의도티비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최대한 회원들의 조건과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노력 중이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방송시청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도 출시되었으며,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실시간 시황을 분석하여 ‘대박주’를 문자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주식투자를 하며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어서 “회원들과의 신뢰 형성을 가장 중요 시 여기고 있어, 수익이 좋았던 종목을 선별해 변호사로부터 ‘수익률 사실확인 인증서’를 발급 받기도 했다. 이러한 노력들이 빛을 발해 많은 회원 분 들이 후기로써 여의도티비 수익률을 직접 증명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서비스와 높은 수익률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수준 높은 고객관리로 연장가입률 최고치를 달성하고 있는 여의도TV는 “수익률을 허위로 과장하지 않는 올곧은 경영만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더욱 신뢰감 있는 기업으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