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 메뉴 중 하나인 고기는 비수기가 없어 사계절 꾸준히 수요가 된다는 장점이 크다.

그 중에서도 대구, 경상도의 진미로 알려져 있는 막창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곱창, 삼겹살과 함께 가장 많이 즐기는 대표 외식 메뉴이자 술안주라 할 수 있다.

현재 대구에서 영업하고 있는 막창 업체는 780여개에 이르며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한 막창 프랜차이즈 업체 중 11곳이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가운데 막창전문 프랜차이즈 창업 ‘남다른 대구막창’은 전국 동종업계 중 최단기간 전국 80여개 가맹점을 개설했으며, 작년 한해 전국 21개점 오픈을 마치고 올해도 통영, 구미, 해남지역 가맹점 오픈 계약을 완료했다.

남다른 대구막창 관계자는“원팩시스템으로 조리 과정도 번거롭지 않아 가맹점은 큰 어려움 없이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초보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자들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남다른 대구막창은 흔히들 생각하는 시장 구석 깡통 테이블에 연기 자욱한 대폿집 이미지를 깨고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시공함으로써 막창 문화의 업그레이드를 선포했다.

또한, 막창 외에도 가족 대표외식메뉴 삼겹살, 왕갈비, 마늘갈매기살, 불닭발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디저트로 웰빙삼색칼국수와 아이스크림 서비스로 남다른 고객만족과 불황 속 창업 성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업종변경창업 및 본사 지원 사항에 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