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은 트렌드를 이끄는 유명 맛집들을 만날 수 있는 대표적 장소로 특히 강남 역삼동은 오피스 상권으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를 찾는 직장인들과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연인들이 많다.

특히 이 가운데 제주도 향토음식인 돔베고기를 강남 역삼동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남 역삼동 언주역 맛집으로 알려진 ‘돔베보쌈 문어한마리수제비’에서는 제주도 특산물인 제주돼지만을 사용하여 제주향토음식인 돔베보쌈에 문어와 오징어를 통으로 올리고 풍성한 해산물을 곁들인 제주도 별미식을 제공한다.

또한 런치타임에는 제면전문점답게 저온진공숙성 반죽으로 빚은 손수제비의 찰진 식감과 들깨칼국수의 고소함. 문어가 마리째 통으로 들어간 영양만점의 문어한마리수제비를 대표메뉴로 선보인다.

강남 역삼동 맛집 돔베보쌈 문어한마리수제비 관계자는“ 제철음식과 전국향토 특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요리 에 방점을 찍고 오늘도 진정성을 더한 부단한 노력을 다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고 말했다.  

이어 “언주역 근처에 위치해 위치접근성도 좋으며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넓어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을 위한 소울 푸드로 풍성한 야채와 쇠고기,돼지고기,해산물 등을 활용한 전골도 선보일 계획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