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재료, 좋은음식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새로운 외식창업 운영방식을 선보여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귀추를 주목시켰던 음식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푸리에서 새롭게 론칭한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바푸리 포가 새로운 메인 홍보모델 전 프로 야구선수 양준혁을 발탁하여 오픈하는 가맹점마다 양준혁 펜사인회 등 대대적인 가맹점 지원을 계획 하고 있다.

실제, 바푸리 포는 지난 1월 10일 당산점, 상동점에 각각 메인 홍보 모델 양준혁의 팬싸인회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을 위한 대대적인 홍보를 지원한 바 있다. 이후 본사는 금년 150호점 개설을 목표로 하여 가맹사업을 추진을 위한 지원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총 30억원을 투자할 것으로 밝혔다.

업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비자를 위한 좋은 재료, 좋은 음식, 저렴한 가격은 첫 의도와 맞게 성공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20호점 오픈 돌파는 단기간에 이루어진 값진 것이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좋은 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바푸리 포 메인 홍보 모델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 양준혁을 필두로 TV CF 또한 제작하여 온, 오프라인 홍보에도 박차를 가해 브랜드 목표인 150점 개설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바푸리 포는 가맹 운영에 필요한 물류 경쟁력과 순 수익률, 저렴한 유통단가를 통해 점포를 더욱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로 평가 받고 있다.

바푸리 포의 홍보전략 및 가맹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