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좀비’ 특수분장 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최근 TV와 영화 등 미디어에서 분장 메이크업의 수요가 증가해 특수 분장 전문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진행됐으며, 부평미용학원 정동규 강사가 직접 참여했다.

정동규 강사는 최근 XTM ‘더벙커7’ 프로그램의 ‘좀비카’ 분장을 맡은 바 있으며, 좀비런, 에일리런 등 대규모 행사의 분장을 전담으로 진행한 바 있다.

우혜진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 원장은 “최근 영화 ‘부산행’에서도 좀비 특수 분장이 눈길을 끄는 등 방송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의 성장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특수분장 전문가 정동규 강사를 필두로 자체적으로 특수분장 수업을 마련하는 등 전문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최근 진행된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 컨테스트’에서 ‘메이크업 이펙트바디페인팅’ 부문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했으며, 부평미용학원 수강생 참가자 전원이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수강생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미용사 국가자격증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