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 본원에서는 6월 2주간 종로, 동대문, 은평구, 노원, 홍대, 신촌 등 인근 지역수강생 및 미용 수강 문의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SBS 방송미용학원에서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어려운 경기에 학원에 더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총 4가지의 혜택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

첫째. 모든 수강생들에게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이나 재료 무상 혜택 제공한다.. 둘째. 타 과목 무료 수강 혜택 제공한다. 셋째. 6월13일 ~ 6월23일에 문의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문의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은 선발하여 베스킨 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넷재. 방문 상담만 해도 당첨확률 100%의 즉석추첨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정품 스타벅스 텀블러 증정, 라오나토 마스크팩 증정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BS A&T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 교육 과정은 ●메이크업학과 (국가자격증, 3, 2, 1급 자격증, 웨딩메이크업, 챠밍메이크업,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헤어디자인 헤어국가자격증학과 (미용사(일반)자격증, 헤어연구반, 살롱테크닉, 업스타일), ●에스테틱 피부국가자격증 학과 (경락, 발관리, 아로마테라피, 피부전문가, 살롱테크닉, 메디컬스킨케어), ●네일아트 네일국가자격증학과 (국가자격증, 살롱테크닉, 젤아트, 드릴, 포크아트), ●퍼머넌트 메이크업학과 (퍼머넌트 메이크업(반영구), ●스타일리스트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 뷰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스페셜학과 (속눈썹 연장술, 왁싱, 두피관리 자격증) 등의 수업을 자격증반과 실무반 위주로 1:1 체계적인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SBS A&T 뷰티스쿨 미용학원은 전과목 단기합격율과 실습 견학 방청의 기회로 학생들의 실력을 키우는데 힘쓰고 있다.

네일아트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전국의 프렌차이즈샵 로드샵은 물론이며, SBS A&T 종로미용학원과 협약되어 있는 전국에 250개의 직영적을 가지고 있는 루미가넷으로 취업과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취업 창업 시 수강료 할인과 로얄티도 일정부분 할인해 주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헤어국가자격증과 피부국가자격증반은 이미 단기 합격률로 미용을 하는 사람들과 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화두에 올랐으며, 메이크업국가자격증반은 다양한 실습처와 취업처 보유와 방송국으로의 견학과 방청도 가능하다. 한 달 반 만에 4개의 대회에서 국회의원 시장상뿐 아니라 150여개의 상을 휩쓸어 실력도 증명해 보였다.

SBS A&T 뷰티스쿨 종로미용학원의 6월 파격이벤트 진행과 과목별 합격률확인. 실습 견학 방청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받고 있으며 본원의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