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충북 예선에서 실력 발휘…다양한 시스템 운영 중

끌레르뷰티 아카데미가 2016 미스코리아 세종 충북 예선을 공식 후원했다. 후보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면서 실력을 마음껏 뽐낸 것이다.

끌레르뷰티 아카데미 조선희 원장은 “대한민국 최고 미의 제전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올해 60주년을 맞이 했다”며 “후보자들 각각의 스타일에 맞게 유니크하고 개성미 넘치는 아름다운 모습은 대회를 더욱 빛나게 했다”고 말했다.

특히 끌레르뷰티 아카데미 메이크업 강사 신정미(전 대덕대학 메이크업외래교수)씨와 메이크업강사 김송희씨, 그리고 한국과학기술대학 뷰티학과 학생들이 함께 풀 메이크업 협찬에 참여하기도 했다.

세종 충북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의 메이크업을 전적으로 맡아 진행을 한 끌레르뷰티 아카데미는 이번 대회 뿐 아니라 다양한 대규모 행사에 뷰티 공식 협찬사로 활동해 오고 있다.

실제 최근 대전 교육청 주관 ‘제2회 뷰티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공동 주최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끌레르뷰티 아카데미는 전문 우수 강사진과 함께 특화 커리큘럼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험생 별도 특혜로 1:1 컨설팅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취업 목적인 수험생에게는 CS 전문 강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과 개인 커리큘럼 교육 등 별도의 컨설팅 교육을 진행 하고 있다.

끌레르뷰티 아카데미는 현재 대전과학기술대와 대전대학교 등 대학과의 MOU 체결을 진행 중이며, 뷰티관련 업계와의 취업 MOU도 체결 중이다.

뷰티대학 입시 관련문의는 1688-5417 (http://claireacademy.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