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충남정치대학원 수료생 208명 배출…'지방선거 압승' 다짐

  새누리당 충남정치대학원 수료식이 27일 예산 덕산 리솜스파케슬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새누리당 충남정치대학원 수료식이 27일 예산 덕산 리솜스파케슬에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새누리당 충남도당(위원장 성완종)은 27일 오후 충남 예산군 덕산 리솜스파케슬에서 성완종 위원장과 홍문종 사무총장, 유지영 중앙여성위원장, 홍문표·이명수·김동완 의원, 전용학 천안갑 당협위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정치대학원 제3기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방선거 압승을 다짐했다.

홍 사무총장은 수료식에 앞서 진행된 특강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과제와 새누리당의 정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여기에 계신 분들이 성공해야 한다”며 “내년 6.4 지방선거에서 도지사부터 기초의원까지 새누리당이 압승해서 충남도가 새누리당과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성완종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치를 희망하고 있는 여러분들이 항상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지역을 대변하기에 앞서 자유민주주의 체제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법치주의 실현,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지니는 것”이라며 “이번 정치대학원을 통해 국민행복시대를 이끌어갈 재목을 발굴하는 좋은 계기가 돼 기쁘다”고 평가했다.

한편 새누리당 충남도당은 각계 전문가들을 초청, 4주간에 걸쳐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208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