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방송된 메이크업 박스 8회에서는 한방으로 예뻐지기의 주제로 뷰티 노하우가 공개됐다.

그 중 메이크업박스 해인이 추천한 제품은 바로 오일틴트다. 부드럽게 발리며 선명하게 발색되는 틴트로 메이크업 박스 패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제품인 로하셀 ‘팝 드롭 샤인 틴트’는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틴트로 다양한 오일을 Geling화 해 지속성을 향상시켜 글로시감을 높이며, 촉촉하지만 무겁지 않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각질 부각 없는 촉촉한 수분감의 발림성과 얇은 컬러 레이어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을 할 수 있다.

해인이 추천한 오일틴트 색상은 5가지로 도도하고 시크한 로즈드롭 색상, 생기 발랄하며 섹시한 탠저린 드롭 색상, 달콤 러블리한 핑크컬러 푸시아 드롭 색상, 상큼발랄 오렌지 베이비 드롭 색상, 내추럴하고 은은한 코랄 레드 피치 드롭 색상이다.

메이크업박스 틴트는 수분 공급은 물론 오일이 얇은 광택막을 씌워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갈라지는 입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착색돼 지속되는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로하셀 관계자는 “자연스럽게 착색돼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면서 “때문에 수정 메이크업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로하셀 ‘팝 드롭 샤인 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난 10일 메이크업 박스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