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이 남성용 올인원 BB크림인 ‘올 데이 래스팅 모이스처 BB세럼’에 대해 1+1이벤트 진행한다고 전했다.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BB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대부분 피부톤이 맞지 않아 얼굴만 부각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자연스러운 연출이 어렵고, 어두운 색상의 남성용 BB크림을 선택할 경우 본래의 피부보다 더 칙칙해 보일 수 있다.

로하셀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 데이 래스팅 모이스처 BB세럼’ 제품은 번들거리는 개기름과 피지, 넓은 모공, 거뭇하고 칙칙한 피부톤, 울긋불긋한 잡티 등 다양한 남성 피부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화장품의 주성분인 정제수를 대신해 병풀추출수가 함유돼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산자나무 추출물과 딸기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21호보다는 진하고 23호보다는 밝은 느낌의 색상으로 BB세럼을 발랐을 때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럽게 바뀌어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럽게 피부 톤이 보정되고 잡티를 가려준다.

이외에도 자외선차단 기능성과 미백기능,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BB크림을 바르기 전 따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까지 갖췄다.

로하셀 관계자는 “점도가 낮은 세럼 타임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러워 발림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충분한 커버력을 원한다면 얇게 여러 겹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올 데이 래스팅 모이스처 BB세럼’ 1+1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