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방 뷰티 브랜드 로하셀이 지난 21일 청담동에 위치한 ‘트리아농’에서 로하셀 공식 서포터즈 ‘로하즌’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로하셀 서포터즈 발대식은 홈파티 클래스를 콘셉트로 홈파티에 어울리는 디저트 커피 클래스와 내츄럴 메이크업 클래스가 진행됐다.

디저트 커피 클래스는 ‘2017 KNBC’ 챔피언, 방준배 바리스타들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방준배 바리스타는 홈파티에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커피 메뉴를 직접 시연해 보였다.

정은영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로하셀의 신제품 ‘인 스킨라이즈 매직파운데이션’,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 등을 이용해 홈파티에서 더욱 돋보이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며 서포터즈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로하셀 서포터즈 명칭 로하즌은 로하셀 브랜드명의 어원인 ‘LOHAS’에서 비롯됐다. ‘건강하고 가치 있는 소비 패턴’을 뜻하는 ‘LOHAS’와 ‘사람들’을 의미하는 ‘CITIZEN’의 합성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로하셀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가장 먼저 사용해보고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보다 가치 있는 소비를 돕는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30명으로 구성된 로하즌 1기는 앞으로 3개월간 로하셀의 제품들을 체험하고 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과 온오프라인 홍보를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