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졸업기업 워크숍’에 참석한 기업과 창업보육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졸업기업 워크숍’에 참석한 기업과 창업보육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윤원중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창업보육센터는 8일부터 9일까지 아산 소재 온양관광호텔에서 ‘입주기업-졸업기업 워크숍’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백석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성과보고와 우수기업  사례 발표, 정부 재정지원사업 소개를 비롯해 입주기업과 졸업기업 간 정보공유가 이뤄졌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 최영민 입주기업협의회 대표는 “센터에서 매년 진행하는 워크숍은 입주기업간의 단합을 넘어 졸업기업들과의 협력도 가능하도록 하는 좋은 기회”라며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창업기업들이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창업기업의 노력과 주위의 협력이라 생각된다. 창업보육센터와 기업들이 더욱 협력해 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석대 창업보육센터 이감용 단장은 “입주기업들이 느끼는 어려움을 먼저 알고 해결해주는 창업보육센터가 되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하겠다”며 “우리 창업보육센터는 지역 다양한 이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그들의 창업이 성공하는 창업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