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어려운 이웃을 위한 15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 전달 지원

27일 중구청사 앞에서 진행한 (재)골프존문화재단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모습
27일 중구청사 앞에서 진행한 (재)골프존문화재단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모습

대전 중구(구청장 김광신)는 27일 (재)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 300여 가구에 생필품 키트(1500만 원 상당)를 지원하는 ‘2022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광신 중구청장, (재)골프존문화재단 김윤길 사무국장, (사)대전시자원봉사센터 김창섭 이사장, (사)중구자원봉사센터 이재승 이사장, 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즉석밥, 라면 등 생필품 키트로 구성된 후원 물품은 각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영찬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지원을 할 수 있어 보람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지원 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광신 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지원해주신 골프존과 (재)골프존문화재단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을 통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