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교육센터, 9월 30일 '줌 웹세미나' 무료 개최
명상HRD, 마인드 솔루션 제시... 기업 교육 담당자 대상, 선착순 30명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명상 HRD, 마인드 솔루션 웹세미나. 전인센터 제공.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명상 HRD, 마인드 솔루션 웹세미나. 전인센터 제공. 

코로나19는 기업 문화마저 새로이 바꾸고 있다. 재택근무와 화상회의, 가상의 메타버스 공간 활용 등의 실용적 조직 문화가 그 단면으로 다가온다.

탄력적인 출·퇴근 시간 적용과 새로운 회식 문화, 비대면 회의 일상화가 저변에 자리 잡고 있다.

어떠한 변화든 받아들이기에 따라 긍·부정적 측면이 있다 보니, 조직 관리를 맡고 있는 기업 교육 담당자들의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포스트 코로나’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보다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비법은 없을까.

명상 HRD 전문교육기관 '전인교육센터(센터장 이경재)'가 오는 30일 기업 교육 담당자를 위한 줌(Zoom) 웹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한다.

세미나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명상 HRD, 마인드 솔루션’을 주제로 열린다. 지난해 11월 첫 도입한 웹세미나가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3번째 시간으로 마련했다.

▲온라인 명상 & 조직문화 프로그램 체험 ▲차별화된 변화 기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교육으로 효율적 전환 ▲교육 만족도와 현업 적용도 향상 ▲실질적인 조직 변화 유도를 원하는 분들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30명이다.

이번 프로그램 대상자와 순서. 전인교육센터 제공. 
이번 프로그램 대상자와 순서. 전인교육센터 제공. 

당일 프로그램은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명상 HRD, 마인드 솔루션 프로그램 소개와 업무피로를 풀어주는 풀기 체조로 문을 연다.

이어 마음빼기 명상을 통한 긍정 마인드셋 프로그램 체험 및 소개, 질의응답(Q&A)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경재 원장은 “이 프로그램은 조직의 일원으로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게 하고, 내면의 변화를 통해 실질적인 행동 변화를 이끌어내는 교육”이라며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고민해 오신 통찰력 있는 교육 담당자 분들을 위한 자리”라고 소개했다.

신청 문의는 전인교육센터 전화(☎041-736-1256) 또는 홈페이지(http://www.meditationhrd.com)를 통해 가능하다.

다이렉트 신청은 홈페이지 내 구글폼(https://bit.ly/3gOmylN)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겐 사전에 안내 메일을 발송하고, 여기서 줌 접속 주소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