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학습 지원 활용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이범구)가 지역인재 장학금 명목으로 2500만 원을 쾌척했다. 세종시 제공.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이범구)가 지역인재 장학금 명목으로 2500만 원을 쾌척했다. 세종시 제공.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이범구)가 지역인재 장학금 명목으로 2500만 원을 쾌척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이날 오후 세종시청에서 진행됐다. (재)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기부된 장학금을 지역 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학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NH농협 세종본부는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지역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범구 NH농협 세종본부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은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학생들을 위해 해마다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손길들이 모여 세종시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하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기부자가 원하는 인재양성사업에 기부금을 활용하고 있다. 기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재육성팀(☎044-865-9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