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골프방송 1세대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설희 프로가 한남대 사회문화 행정복지대학원 골프레저학과에 출강한다.

4일 한남대에 따르면 한 프로는 한남대 골프레저학과에서 2021학년 1학기부터 ‘골프티칭 실습’과 ‘골프티칭이론’ 등 2과목의 수업을 실시한다.

지난 2002년 프로로 전향해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프로’로 활동해온 한 프로는 중앙대에서 박사과정을 마친 인재다. 무엇보다 1세대 골프방송인으로 오랜 시간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실전과 스윙분석, 자세교정, 이론까지 전 분야 티칭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 프로는 “지난 2007년 이후 14년 동안 다양한 골프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이론과 실전 지식을 전수해왔던 만큼 티칭에 있어서 누구보다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한남대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가르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남대 사회문화대학원 골프레저학과는 올해 처음 외국인 유학생을 선발했으며 내국인 등을 포함해 35명이 입학을 앞두고 있다.

한편, 한 프로는 ㈜피앤에프위너스 소속으로 중앙대 박사과정을 마치고 KLPGA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한설희의 쉽게 배우는 골프’를 집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