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소외아동에 새학기 지원금 후원

왼쪽부터 프라임에셋(주) 챔피언사업부 안주원 본부장 , 신경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왼쪽부터 프라임에셋(주) 챔피언사업부 안주원 본부장, 신경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프라임에셋㈜ 챔피언사업부(본부장 안주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에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새학기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2021 두근두근 새학기' 지원금 100만 원을 후원했다.

후원금 100만 원은 안주원 본부장의 뜻에 따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천안시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새학기 지원금으로 지원돼 사용될 예정이다.

안주원 본부장은 “어린 시절 가정 형편이 어려워서 새학기가 되면 늘 사고 싶은 물건이 많았지만, 꾹꾹 참곤 했다. 나와 같은 아이들이 당당하게 새학기를 준비했으면 하는 마음에 매년 새학기 시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는 물질적 도움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도 지지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원자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서 선항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임에셋㈜ 챔피언사업부 안주원 본부장은 ‘General Agency 영업의 신  GA 성공을 위한 8가지 원칙’의 저자로, 2018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아이들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