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 12기 일동, 김종순 회장 각각 500만 원 발전기금 기탁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 12기 수료식. 사진 건국대 제공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이 지난 17일 1년간의 학사 일정을 마치고 1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건국대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과 최고경영자과정 박찬희 원장, 건국 RCC 김성현 센터장, 박광석 건국대 AMP 총원우회 회장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총장상 중원그룹 김종순 회장 ▲LINC+사업단장상 충주파쓰리골프클럽 정택용 대표 ▲AMP총원우회장상 ㈜하영건설 주유진 이사 ▲최고경영자과정원장상 ㈜한울 조영순 대표 ▲한성공압콤푸레샤㈜ 주영욱 대표 등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2기 수료생들은 최고경영자 과정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총장상을 받은 김종순 중원그룹 회장도 건국대 LINC+사업단에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중원그룹은 1991년에 중원산업으로 시작해 중원엔지니어링, 송원의료재단, 송원문화원, 중원 LPG충전소, 연수 LPG충전소, 민속촌 LPG충전소 등의 사업체를 가지고 있다. 

노영희 건국대 LINC+사업단장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학교의 발전과 사업단의 발전, 그리고 최고경영자과정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지금보다 더 열심히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발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료 원생 14명.
▲충주시 기업인협의회 김종순 회장 
▲㈜한울 조영순 대표 
▲㈜서림 오혜숙 대표 
▲충주시청 바이오산업과 이정남 과장
▲㈜티엔에스푸드 김진숙 대표
▲충주파쓰리골프클럽 정택용 대표
▲㈜엠테크 김경희 대표
▲이종배국회의원실 장민호 비서관
▲코리아크루즈 박현주 이사
▲㈜일신기계 홍인옥 대표
▲두드림 월드투어 최선영 대표
▲한성공압콤푸레샤(주) 주영욱 대표
▲㈜하영건설 주유진 이사
▲㈜SUA 전성현 대표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