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원면주민자치센터, 목상동행정복지센터에 떡국떡 200kg (약 1000인분) 각각 전달
지역 소외계층의 행복하고 건강한 설 명절 기원

떡국떡 전달식 장면.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8일 오후 충남 금산군 제원면주민자치센터와 9일 오전 대전 대덕구 목상동행정복지센터에 200kg (약 1000인분)의 ‘情 담은 떡국떡’을 각각 전달했다.

이번 떡국떡 나눔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는 가운데 지역 소외계층의 행복하고 건강한 설 명절 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의 종식과 확산방지를 위해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7000여만원 등 성금과 에어써큘레이터 180여대 등 물품 전달을 비롯해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시장과 신탄진역 주변 다중이용시설 긴급 방역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또 지난해 충남 금산군 수해 발생시 수해복구를 위한 긴급 성금 4000만원 전달과 수해복구 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