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 김백기 당진사업처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전KPS㈜ 김백기 당진사업처장이 충남 당진시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의 겨울철 난방비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6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 전달하고 있다.

한전KPS㈜ 당진사업처(처장 김백기)는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에 충남 당진시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의 겨울철 난방비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6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한전KPS㈜ 김백기 당진사업처장 및 임직원 일부가 참여한 가운데, 충남 당진시 내 열악한 생활환경으로 겨울철 각종 관리비 및 주거비용 부담이 높은 가정의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금을 비대면 형태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한전KPS㈜ 김백기 당진사업처장은 “앞으로도 당진시 어린이들이 적어도 최소한의 생활을 누리고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며 난방비 지원을 결정하게 된 취지를 전하였다.

한전KPS㈜ 당진사업처는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난방비 지원 캠페인인 ‘충청남도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함께 하고 있다. 임직원이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면 기업도 같은 금액을 매칭해 함께 기부하는 문화를 통해 많은 후원금을 모아 소득 중 주거비지출 비율이 많은 당진시 ‘주거비과부담세대’의 어린이들을 우선적으로 지원해 난방비지원의 효과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