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회’, 새해 첫 간담회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한 21개 당진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26일 시청해나루홀에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한 21개 당진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26일 시청해나루홀에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당진시는 26일 시청 해나루홀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유관 기관정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해 당진시의회, 당진소방서, 당진우체국, 평택해양경찰서, 제1789부대 2대대, 농산물품질관리원 당진사무소 등 21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당진시는 이 자리에서 올해 시정 운영방향을 안내하고 ▲코로나19 발생현황과 대응상황 공유 ▲예방수칙 준수 홍보 ▲침체된 민생경제 활성화 ▲김대건 신부 탄생 200주년 기념행사 등에 협조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들은 이날 각 기관별 역할에 따라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유지하기로 했으며, 외식업 등 소상공인들의 매출 감소에 따른 경기 침체 해소를 위해 지역 농산물 소비에도 동참하기로 했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최근 들어 당진에서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하지만 긴장상태를 유지하며 유관기관 모두 방역에 최선을 다해 달라”며,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