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새.

건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학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 ‘건새’를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건새는 ‘사이버’와 ‘새’를 결합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캐릭터다. 건양사이버대학교의 브랜드 캐릭터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누구나 부르기 쉽도록 ‘건새’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다.

대학은 최근 유튜브 채널 ‘인턴 건새’를 통해 건양사이버대학교 인턴으로 취업한 건새를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향후 예비 신·편입생과 재학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제작된 브랜드 캐릭터를 오프라인 행사 및 대학 공식 SNS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재영 입학홍보처장은 “대학을 대표하는 브랜드 캐릭터 ‘건새’의 많은 활약이 기대된다”며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함으로써 건양사이버대학교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향후 브랜드 캐릭터를 이용해 많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만들어 예비 신·편입생 및 재학생에게 친근한 대학이 되겠다”고 말했다.

입학홍보팀 관계자는 “추후 건새를 활용한 굿즈(인형, 다이어리, 스티커 등)를 제작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7일부터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