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지원사업 성과 포럼

21일 한서대학교 ‘HS 혁신지원사업 2020년 하반기 성과포럼’을 마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1일 한서대학교 ‘HS 혁신지원사업 2020년 하반기 성과포럼’을 마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서대학교 ‘HS 혁신지원사업 2020년 하반기 성과포럼’이 21일 본관 5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포럼에는 이영신 HS 혁신지원사업단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자체평가위원, 모니터링위원, 사업 실무담당 직원, 주요 보직자 등 50여 명과 교직원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포럼은 2020년도 성과를 기반으로 이뤄진 사업현황 보고(사업부단장 김웅이 기획예산처장), 우수상 시상 및 발표, 충청권 대학 성과 발표, 부서 우수사례 발표, HS 혁신지원사업단 우수사례 발표, 혁신 영역별 우수사례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서대는 이 성과포럼을 매년 2회 이상 개최해 ‘글로벌 선도 인재육성 대학’, ‘학생이 감동하는 대학’, ‘산업체가 추천하는 대학’, ‘견실하게 발전하는 대학’이라는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PORTICS 혁신 교육에 힘을 실어주기로 했다.

이영신 HS 혁신지원사업단장 교학부총장은 “이번 성과포럼에서 발표된 우수사례의 적극적인 공유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주역이 될 미래형 창의인재 양성 체제를 더욱 확고하게 구축하는 성과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